주문 취소건 확인 부탁드립니다. > QnA 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뒤로가기 QnA 게시판

주문 취소건 확인 부탁드립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성희 작성일 21-01-05 11:23 조회 1,902 댓글 0

본문

안녕하세요. 12/30에 (세척) 고구마 5kg 카드결제로 주문하였으나 홈페이지 상에서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다고 떠서 주문취소하고 계좌이체로 1/4에 다시 주문하였습니다. 헌데 홈페이지에서 12/30 주문 취소가 완료했으나 카드 결제 취소가 안되고 있습니다. 카드 결제 승인 취소 부탁드립니다. 카드 매출전표를 첨부합니다.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